동그라미 로고

동그라미 논현점
이용안내

요금안내

동그라미 산후조리원 요금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.

입금계좌 안내
신한은행  140-012-439510 (주)와이케이동그라미
상담 및 예약
02-518-5071~2 평일·주말·공휴일 09:00 ~ 18:00

이용요금 안내

서비스 항목 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
기본서비스
숙박(13박 14일)
2주 280만원
식사(1일 3식)
2주
간식(1일 3회)
2주
신생아 관리 (소아과 회진 주 2회)
매일
산모 관리 (한의사 진료 후 어혈제 제공)
매일
청소, 세탁
매일
산후 관리 및 신생아 관리 교육 등 주간프로그램
1주 ~ 2주
기타 편의 시설물 이용 (메델라 유축기, 살균기)
 
부가서비스
입실연장
1일 21만원  
신생아 관리 추가(다둥이)
1명 100만원 개별 cctv
스튜디오 촬영
3회 무료 만삭, 신생아, 50일 사진촬영 및 앨범 제공
기본서비스
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
숙박(13박 14일)
2주 280만원
식사(1일 3식)
2주
간식(1일 3회)
2주
신생아관리 (소아과 회진 주 2회)
매일
산모 관리 (한의사 진료 후 어혈제 제공)
매일
청소, 세탁
매일
산후 관리 및 신생아 관리 교육 등 주간 프로그램
1주 ~ 2주
기타 편의 시설물 이용 (메델라 유축기, 살균기)
 
부가서비스
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
추가케어(산후)
1회 15만원 패키지 이용 시 10%할인 또는 1회 서비스
입실연장
1일 21만원
신생아 관리 추가(다둥이)
1명 100만원 개별 cctv

환불규정

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
입소전
계약해제
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% 배상
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[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] 계약금 전액 미환급
[입소예정일 전 10일~20일] 계약금 30% 환급
[입소예정일 전 21일~30일] 계약금 60% 환급
[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후 24시간 이내] 계약금 전액환급
입소후
계약해제
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, 총 이용금액의 10% 배상
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총 이용금액에서 (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+ 총 이용금액의 10%)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
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
입소전
계약해제
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% 배상
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[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] 계약금 전액 미환급
[입소예정일 전 10일~20일] 계약금 30% 환급
[입소예정일 전 21일~30일] 계약금 60% 환급
[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후 24시간 이내] 계약금 전액환급
입소후
계약해제
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, 총 이용금액의 10% 배상
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
총 이용금액에서 (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+ 총 이용금액의 10%)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
  • · 계약금이 총 이용금액의 10%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되는 금액을 전액환급하고, 그 나머지는 보상기준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환급됩니다.
  • · 환불시 산전케어나 조리원 프로그램 관련 서비스를 받으셨을 경우 비용에 포함된 금액이므로 이를 차감한 비용이 환불됩니다.
  • · 산모 케어 기본 서비스는 산전 2회 / 산후 2회 제공 됩니다.